본문 바로가기

아트 매거진 (art Magazine)

초등학생 사과 그리기 그림샘 연수구 방문미술

초등학교 4학년 학생의 세잔의 사과 아크릴화 그리기

그림샘 연수구 방문미술 20248월 회원작품

https://www.youtube.com/watch?v=sNbFk3LiUNA

 

 

방문미술그림샘의 20248월 인천시 연수구의 회원작품을 소개합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인천시 연수구의 회원작품은 2024624일부터 2024821일까지 진행한 수업의 결과물 중에서 선정한 작품으로, 18개월 영유아 아기들부터 100세 어르신까지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전연령 커리큘럼의 수업 중 일부를 간추려서 소개합니다.

 

이달의 대표적인 인천 연수 방문미술추천 주제 및 소재는 시원의 여름 숲 수채 풍경화, 여름과 물놀이 주제 수영을 하는 사람과 워터 슬라이드를 즐기는 사람들 그리기와 입체 만들기,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로 나만의 키재기자 만들기, 나무와 나뭇잎을 소재로 젠탱글 이미지 표현하기, 내가 좋아하는 음식들을 파는 나만의 카페 만들기, 팝업북으로 원두막과 수박밭 만들기, 칙칙폭폭 토끼 나라의 기차여행 입체 만들기,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 점선면 추상화로 패러디하기, 아름다운 우리 지구 표현하기, 세잔의 사과를 소재로 나만의 사과 표현하기 등입니다.

 

이 중에서 표지 그림으로 선정한 작품은 11살 초등 4학년 여자 어린이의 세잔의 사과 아크릴화 표현 작품입니다. 우리 초등학생 친구는 세잔의 명화 사과 그림들을 보면서 자신만의 사과 정물화를 표현했어요. 과감한 원색과 거친 그림자 표현 등이 후기 인상파 화가인 세잔의 사과 그림과 똑 닮아 있어요. 색의 명조로 원근법을 재해석해서 표현한 점도 좋고 광원의 위치도 보는 이의 시선에 맞춰 살아 움직이는 듯한 인상을 주는 센스있는 작품입니다. 예쁜 사과는 예쁜 사과대로, 거친 사과는 또 거친 사과대로~ 각각의 매력은 그리는 사람의 마음에 달려 있는 거겠죠? ^~^

 

초등학교 4학년 학생의 세잔의 사과 아크릴화 그리기

그림샘 연수구 방문미술 20248월 회원작품

 

유아방문미술 & 초등방문미술 그리고 어르신 취미미술까지!!

 

그림샘의 방문수업은 1명에서 3명까지 소수에 집중해서 하는 수업으로 QR코드를 통해 시청각 자료를 탐색한 뒤 교재의 이야기를 듣고 생각을 표현하는 스토리텔링 미술수업입니다.

 

정규수업과 똑같은 수업시간, 재료, 도구, 교재를 활용하는 그림샘 체험수업을 먼저 신청하시면, 수업을 실제로 맡으실 담당 교사가 배정되어, 학부형님과 정확한 체험 요일과 시간을 상의하신 뒤 체험수업을 받아 보시면 됩니다.

 

그림샘은 선생님들께서 직접 교재와 재료를 준비하여 주 1, 4회씩 한달 약정으로 가정에 방문하기 때문에 별도의 가입비나 재료비가 없습니다.

 

그림샘은 프랜차이즈 가맹을 받지 않고, 전지역을 서울 본사에서 직접 직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해당 지역에 지역 사무소나 지점, 지사가 없는 대신에 해당 지역에 거주하고 계시는 현지 선생님들이 본사와 직접 계약하신 뒤에 활동하시는 방식입니다. 수업신청 등 문의는 아래의 본사 대표전화 또는 홈페이지로 문의해 주세요~ :)

 

체험수업신청 대표전화 : 1644-5672

 

홈페이지 수업신청 및 교사지원 : http://www.grimsam.com

 

방문미술 그림샘

아이부터 어른까지 찾아가는 미술교육 스토리텔링전문 그림샘방문미술

www.grimsam.com

 

 

통화가능 시간은 공휴일과 주말을 제외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Since 2009 GRIMSAM Home Art Sch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