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소식 (art & culture)

수원 화랑미술제 강양순 작가님의 작품을 감상하고 왔습니다.

작품 감상하기 좋은 날~ 갤러리 드림과 함께 하고 계신 강양순 작가님의 작품을 감상하기 위해 수원 화랑미술제에 방문했습니다.

올해 화랑미술제는 영통구 광교중앙로에 위치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고, 6월 27일 목요일부터 시작해서 6월 30일 일요일인 오늘까지인데요. 날이 궂은데도 불구하고 꽤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해주고 계십니다.

강양순 작가님의 작품은 1층 전시홀의 갤러리 드림 A61 부스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축복과 사랑의 테마를 한쌍의 말과 해바라기가 있는 정물화를 통해 표현하고 계십니다.

뭐니뭐니 해도 요즘 같이 인생이 퍽퍽한 시기엔 밝고 긍정적인 기운과 에너지를 주는 작품이 최고 아니겠습니까? 아니나 다를까 벌써 이런 좋은 기운을 컬렉터 분들이 알아채고 3작품이나 사가셨어요~!! (짝짝짝) 3 SOLD !!!

비도 안 오고 오히려 선선한 바람이 부는 이곳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작품 감상도 하시고 좋은 기운도 얻어가시는 하루되시면 좋겠습니다~

전시회 마지막 날인 오늘은 저녁 6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며 17시 30분까지는 입장을 하셔야 합니다.

* 2024 수원화랑미술제 / 수원컨벤션센터 전시홀 1층 및 컨벤션홀 3층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40 (하동 855-2)

1층 전시홀 갤러리 드림 A61 부스
문의전화 : 02-725-9444











#수원화랑미술제 #화랑미술제 #화랑미술제인수원 #화랑미술제수원 #강양순 #강양순작가 #강양순화가 #화랑미술제작가 #수원컨벤션센터 #광교컨벤션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