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아진 (illustration)

배신자들에게 고함

배신자들에게 고함



이게 전부가 아니다.

우리 회사로 지난 주말부터 들어온 코로나 확산으로 인한 수업 휴회 및 환불 처리 건 카톡내용으로 문자로만 들어온 걸 아주 미미한 수준에서 캡쳐하기 귀찮아서 이정도만 정리한 거다.

전화로도 이번 주는 내내 코로나로 인한 수업 휴회, 중단, 환불 요청 건으로 도배가 되었다.

올 초 코로나 때도 간신히 버텼는데 지금 이 지경을 만든 걸 자꾸 정부를 탓하고 다른 사람을 탓하고 있다.

광화문 집회에 나간 건 당신들의 욕망 때문인 거고 난 신천지보다 당신들이 더 싫다.

이번에 신천지 코로나 완치자들이 혈장공여로 치료제 개발에 기여한다는데 그 기여가 당신들이 그토록 싫어한다는 신천지로부터 어떤 성과가 생겨서 당신들의 치료에 쓰이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발생하길 진심으로 바란다.

공익보다 사익을 추구하는 모든 배신자들!!

예수의 배신자들!!

히포크라테스의 배신자들!!

할 말은 많지만 이정도로 하고 또 참는다.

주말 아침부터 코로나 관련해서 교사들과 회원들에게 안내하는 긴급 안내문을 제작하다 갑자기 빡쳐서 쓴다.

마지막으로 다시금 부탁하고 당부한다.

대한민국을 위험에 빠뜨리는 건 결국은 특정 집단이나 개인의 사익과 권력추구라는 것은 명백해졌다.

집회 나간 사람들, 이제라도 해당 보건소에 연락하고 검사를 받으시라.

휴진 하는 사람들, 이제라도 다시 가운을 입으시고 병원으로 출근하시라.

제발 쫌!!


요한복음 1334

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히포크라테스 선서

나는 나의 능력과 판단에 따라 내가 환자의 이익이라 간주하는 섭생의 법칙을 지킬 것이며, 심신에 해를 주는 어떠한 것들도 멀리하겠노라 ... 중략 ... 나는 병자의 이익을 위해 그들에게 갈 것이며 어떠한 해악이나 부패스러운 행위를 멀리할 것이며, 남성 혹은 여성, 시민 혹은 노예의 유혹을 멀리할 것이다. ... 중략 ... 내가 이 맹세의 길을 벗어나거나 어긴다면, 그 반대가 나의 몫이 될 것이다.


#배신자들에게고함 #예수의배신자들 #히포크라테스의배신자들 #요한복음1334#히포크라테스선서 #서로사랑하라

반응형